이러한 팁으로 하룻밤 푹 자십시오.

2020. 7. 20. 17:11카테고리 없음


이러한 팁으로 하룻밤 푹 자십시오.




수면무호흡증을 앓고 있다면 증상을 완화하는 것이 임무로 삼은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자신의 상태를 완화하기 위한 진짜 요령은 가능한 한 그 과목을 배우는 데 필요한 시간을 투자하는 것이다.


여기에 제시된 정보를 검토하여 기본적인 내용을 학습하고 적절한 치료를 받으십시오.




처방받은 CPAP 기계의 사용을 포기하는 사람도 있고, 이것은 좋은 조치가 아니다.


매일 밤 적어도 4시간 동안, 완전히 익숙해질 때까지 그것을 사용하라.


처음에는 그것을 사용하는 것이 어려울 수 있다.


그러나 CPAP가 효과적이기 위해서는 매일 밤 4시간 동안 CPAP를 사용해야 한다.


CPAP에 익숙해지기 어렵다면 한 번에 4시간만 사용하십시오.




알코올 섭취를 줄이십시오.


알코올은 당신의 근육을 이완시킨다.


이것이 여러분이 원하는 것일 수도 있지만, 수면 무호흡증을 유발하는 경향이 있다.


목 근육이 이완되면 기도가 좁아져 수면무호흡증을 일으킨다.


술을 끊지 않을 거면, 취침 직전에 마시지 마.




수면 무호흡증은 가볍게 여겨서는 안 된다.


당신이 그것에 고통 받고 있다고 의심하는 즉시 의사의 진찰을 받는 것이 중요하다.


공식 진단을 받으면 수면 전문의에게 의뢰하게 된다.


여러분은 심지어 여러분의 증상의 깊이를 완전히 발견하기 위해 집에서 모니터로 수면 테스트를 받아야 할지도 모른다.




옆으로 누워서 자는 것도 한 번 해봐.


수면무호흡증을 앓고 있는 많은 사람들이 누워서 잠을 자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니다.


등을 대고 자면 기도가 막힐 수 있다.


등에 업혀 자지 말고 옆으로 가 호흡이 편하도록 한다.


평소 등에 업혀 잠을 잔다면 의식적으로 방법을 바꾸도록 노력하라.




의사는 수면무호흡증을 진단할 때 당신의 병력이나 가족력 모두를 살펴본다.


수면무호흡증이 많은 가족들에게 영향을 끼쳤다는 연구결과가 수백 건에 달하는데, 이것은 여러분이 피할 수 없는 것일 수도 있다.




만약 당신이 파트너와 자고 있지 않다면, 당신이 스스로 수면 무호흡증을 앓고 있는지 판단하기가 거의 불가능하다.


비디오 레코더는 당신이 잠을 잘 자고 있는지 혹은 고생하고 있는지를 발견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비디오에는 소음을 들을 수 있는 오디오도 있어야 한다.




수면 무호흡증, 상태에 대한 치료, CPAP에 대한 적절한 압력 수준을 설명하는 의료 팔찌를 착용하면 도움이 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의학적인 치료가 필요하다면, 당신을 치료하는 사람들이 당신의 상태를 알고 CPAP 기계를 사용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당신의 아이디는 사람들에게 당신의 수면 무호흡증, CPAP의 사용, 그리고 그것에 대한 적절한 압력 수준에 대해 알려줘야 한다.




가장 효과적인 치료법을 지속적으로 찾는 것은 수면 무호흡증을 앓고 있는 사람들의 삶의 사실이다.


이 상태와 싸우는 유일한 방법은 지식을 통해서이다.


이 기사의 조언과 지도를 주의 깊게 살펴보았고 당신은 당신에게 적합한 치료 방법을 찾을 가능성이 높다.